VRC (Video Reach Campaign)란?
- 예산 및 타겟팅 기준에 맞춰 가능한 한 많은 순 사용자에게 도달하도록 최적화된 상품
- Shorts 광고를 활용하여 장초수인 콘텐츠로 랜딩이 가능해짐
- VRC의 자세한 정보 (구글 VRC 소개 링크)
VRC 2.0의 등장! 1.0과의 차이점은?
- 타겟 옵션이 달라졌어요!
- 데모
- VRC 1.0 : 연령 / 성별 / 위치 / 소득 수준 / 가정 상태
- VRC 2.0 : 연령 / 성별 / 위치 / 소득 수준 / 가정 상태 / 소득 수준 및 가정 상태
- 관심사
- 세분화된 카테고리 / 맞춤 관심사 추가
- 구매의도 타겟팅 가능
- 동영상 시청 행동 타겟팅 가능
- 기존 리마케팅 옵션 개선 + 유사 잠재 고객(Lookalike Audiences) 타겟팅을 제공
- 기존 리마케팅 옵션 : 이전 광고를 본 사용자 또는 웹사이트를 방문한 사용자
- 데모
VRC, 어떨 때 사용할까요?
브랜드 인지도 구축
- 도달범위 캠페인은 다양한 잠재고객을 대상으로 브랜드를 최대한 노출시키기에 가장 효과적인 방법
도달 극대화
VRC를 추천하는 경우
- 도달범위 또는 인지도를 목표로 하면서, 가장 낮은 비용으로
최대한 많은 타겟층에 도달하는 것을 원하는 경우 - 다양한 광고 형식을 갖춘 여러 캠페인을 만드는 대신,단일 캠페인에서 여러 광고 형식을
활용하여 효율적 잠재고객 도달을 극대화하려는 경우 -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모두 전달하기 위해
건너뛸 수 없는 인스트림 광고만으로 사용자에게 도달하려는 경우 - 동일한 사용자에게 여러 번 도달하여 광고 회상을 개선하고
제품 또는 서비스의 구매를 고려하도록 유도하려는 경우
VRC 어떻게 작동할까?
- '효율적 잠재고객 도달'을 사용하면 범퍼 광고 또는 건너뛸 수 있는 인스트림 광고를
사용하거나 동일한 캠페인에서 이 두 가지 광고 형식을 함께 사용하여
더 낮은 비용&더 많은 사용자에게 도달 가능- '다양한 형식의 광고'를 설정하면 인피드 광고 및 Shorts 광고도 활용하여
정해진 예산으로 도달범위를 더욱 넓힐 수 있음
- '다양한 형식의 광고'를 설정하면 인피드 광고 및 Shorts 광고도 활용하여
- '건너뛸 수 없는 인스트림'을 사용하면 최대 15초 길이의 건너뛸 수 없는 인스트림 광고로
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모두 잠재고객에게 전달 가능 - '타겟 게재빈도'를 사용하면 범퍼 광고, 건너뛸 수 있는 인스트림 광고,
건너뛸 수 없는 인스트림 광고를 사용하여 매주 정해진 횟수만큼 동일한 사용자에게 도달 가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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