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캠페인 목표 > 앱 프로모션
2. 캠페인 하위 유형 > 앱 참여
3. 모바일 플랫폼 > Android 혹은 iOS 선택 후 앱 등록 * 이미지 내 앱은 예시입니다
4. 입찰
- 어떤 부분에 중점을 두고 싶으세요? > 인앱 액션
- 어떤 액션이 비즈니스에 가장 중요한가요? > 최적화할 액션 선택
- 타겟 설치당비용 설정 (선택) > 적정 입찰가 입력 (기존 형성 CPA 단가 고려)
- 앱 URL : 랜딩되어야 하는 페이지 딥링크 입력
- 잠재고객 : ‘잠재고객’ 메뉴에서 생성해 둔 잠재고객 (광고노출 타겟) 세팅
(Ex. 180일 내 앱 방문자 중 비교견적 신청완료유저 제외)
728x90
반응형
'공부생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앱스토어에 우리 앱을 홍보하고 싶다면? <ASA, 애플광고> | 감자노움의 iOS 정복 (0) | 2024.09.04 |
---|---|
iOS는 알고, SKAN은 듣보라면? <SKAdnetwork> | 감자노움의 iOS 정복 (1) | 2024.09.04 |
메타(Meta)와 초면이세요? < 메타 앱 캠페인 총 정리 > | 감자노움의 메타광고 (0) | 2024.09.03 |
주니어도 쉽게 세팅하는 < ACa 액션 캠페인 > | 감자노움의 구글광고 (0) | 2024.09.02 |
기존 유저를 다시 끌어모으는 방법 <구글 ACe 캠페인> | 감자노움의 구글 광고 (1) | 2024.09.0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