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캠페인 목표 > 앱 프로모션

 

 

2. 캠페인 하위 유형 > 앱 참여

3모바일 플랫폼 > Android 혹은 iOS 선택 후 앱 등록 * 이미지 내 앱은 예시입니다

 

4. 입찰

  • 어떤 부분에 중점을 두고 싶으세요? > 인앱 액션
  • 어떤 액션이 비즈니스에 가장 중요한가요? > 최적화할 액션 선택
  • 타겟 설치당비용 설정 (선택) > 적정 입찰가 입력 (기존 형성 CPA 단가 고려)
  • 앱 URL : 랜딩되어야 하는 페이지 딥링크 입력
  • 잠재고객 : ‘잠재고객’ 메뉴에서 생성해 둔 잠재고객 (광고노출 타겟) 세팅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(Ex. 180일 내 앱 방문자 중 비교견적 신청완료유저 제외)
728x90
반응형
감자노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