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전 글에서 ACa에 대한 이해를 마쳤다면,
이제는 실전으로 들어가 직접 '세팅'해 볼 차례 !!
👇 ACa 캠페인이 무엇인지 모른다면?? 👇
[퍼포마의 구글 광고] AC 액션 캠페인 기초 개념 (AC Action Campaign)
성장 단계 맞춤 캠페인 : Action Campaign정해진 액션당 단가와 예산에 맞춰서 목표하는 인앱 액션을 취할 유저를 찾을 수 있는 앱 캠페인 솔루션이야설치 캠페인과 다르게 특정 인앱액션을 기반으
marketer-potatognome.tistory.com
같이 구글애즈 AC action 캠페인을 세팅해보자 !
세팅 시작
1. 캠페인 목표 > 앱 프로모션
2. 캠페인 하위유형 > 앱 설치
3. 모바일 플랫폼 > Android 혹은 iOS 선택 > 앱을 검색하여 등록해주자
4. 입찰 세팅
- 어떤 부분에 중점을 두고 싶으세요? > 인앱 액션
- 설치 수를 어떻게 추적하시겠습니까? > First Open
- 어떤 액션이 비즈니스에 가장 중요한가요? > 최적화할 액션 선택
- 타겟 설치당 비용 설정(선택) > 선택
- 타겟 설치당 비용 > 적정 입찰가 입력 (기존 형성 CPA 단가 고려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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